본문영역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링크 바로가기
[공지]의료제품 분야 조직개편에 따른 시스템 중단 공지

식품의약품안전처 의료제품 분야 조직개편(5.3) 예정에 따라,5.2(목) 18:00 ~ 5.3(금) 9:00 시스템 이용이 불가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일부 조정될 수 있으며, 조정될 경우 변경된 일정을 빠르게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 지출보고서 공개 및 실태조사 시행계획 안내(건강보험심사평가원 협조 요청에 의한 게시)

안녕하세요.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 의료기기통합정보센터입니다.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협조 요청에 따른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24년 지출보고서 실태조사」를 실시한다고 하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부터는 「지출보고서 대국민 공개 제도」가 처음으로 시행됩니다. 공개주체는 의료기기 제조업자, 수입업자, 판매(임대)업자, 판촉영업자이며, 공개 자료는 실태조사 제출 자료로 갈음합니다. 공개하는 지출보고서는 2024년 12월부터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지출보고서 관리시스템」을 통해 게시될 예정입니다. 지출보고서 제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1. [안내문] 의료기기_2024년 지출보고서 실태조사 공개 실시 안내_게시용붙임2. 2024년 의료기기 지출보고서 공개 및 실태조사 운영지침(개정 제2판)_v2(게시용)붙임3. [서식] 의료기기_2024년 지출보고서 실태조사 표준서식_게시용   감사합니다.

[카드뉴스] 2023년도 의료기기UDI추적관리시스템 주요 기능개선 사항


  • 닫기

기초정보관리

대화형 검색을 선택해주세요

대화형 검색

TOP